0.1K 현대로맨스 인기
더 페이브릿: 넌 내거야
by Delphine
현대로맨스" 우리 이혼해! " 남편의 바람, 언니의 배신... 그리고 이혼... 그녀의 인생은 불행의 연속이었고 그녀는 어딜 가나 꿔다 놓은 보릿자루 취급을 받았다. 하지만 그녀에겐 '배우'라는 꿈이 있었고 쓰레기 같은 감독들, 언니의 질투와 방해 속에서도 그녀는 그 꿈을 놓지 않으려 애를 썼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그가 나타났다. " 누.... 누구세요? " " 내 이름은 차우빈이야, 꼭 기억해둬. " 그날 후로 그는 계속 그녀의 주위를 맴돌았고 그녀는 그와 거리를 두려 노력했다. 하지만 그녀를 궁지로 몰아넣는 언니의 기자회견이 열린 그날 밤... " 네 여자가 되어달라며! " " 난 그런 말 한 적 없는데... 그저 내 노예가 되어달라고 했지! " " 좋아... 약속할게... " 그녀는 결국 유일한 희망인 그의 손을 잡았고 그녀는 점점 그가 논 덫에 걸려들고 있었다. " 네 몸에 흐르는 피가 누구의 피든 널... 계속 사랑할 거야! " 얽히고설킨 그들의 이야기, 그는 대체 그녀에게 무엇을 숨기고 있는 걸까? 그녀는 과연 그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까?
거부할수 없는 사랑
by 오소영
현대로맨스바람 핀 약혼남은 이제 안녕, 우연히 만난 그가 연예계 제왕과도 같은 강수안 대표라니? 조각 같은 외모를 지닌 채 권력의 정상에 군림하는 이 남자... 매일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떨리는데, 그가 제 남편이 됐어요! 거부할 수 없는 이 사랑이 있다면 다사다난한 연예계도 헤쳐나갈 수 있겠죠? 몇 년간의 은퇴에서 복귀한 미모의 여배우 안온과 얼음장같이 차가운 강수안 대표가 그리는 좌충우돌 여배우 성장 스토리. "이건 운명이고, 만나지 못했어도 당신을 가졌을 거예요."
너와 함께 세상 끝까지 가고 싶어
by 고비
현대로맨스1년간 외국에서 출장을 마치고 돌아온 서한은 3년 사귄 남자친구와 친언니의 약혼식을 목격하게 된다. 헤어져 나올 수 없는 충격으로 만신창이가 된 그녀 앞에 혜성처럼 나타난 J 시티 4대 도련님이라 불리는 박승연은 운명과도 같은 끌림을 느낀다. “내가 배척하지 않는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첫 만남에 결혼을 요구하면서도 고고한 박승연을 보며 서한은 계속 밀쳐내지만 어이가 없으면서도 요동치는 심장을 주체할 수 없다.뻔뻔하기 짝이 없는 가족과 전 남자친구의 만행은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지만 그녀의 곁에 든든한 버팀목이 생길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결혼했지만 남남입니다[제1부]
by 박규리
현대로맨스최상급 외모와 뇌를 가졌지만 싸가지가 부족한 서 씨 그룹 회장 서경천. 아빠의 권유로 그와 일 년간의 정략결혼을 한 소생. 하지만 결혼한 지 반년이 지나도록 그가 여자를 좋아하는지 남자를 좋아하는지조차 모르고 게이라고 오해하기에 이른다. 서경천의 전 여자친구이자 소생의 배다른 자매 소시. 겉으로 보기엔 여리고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지만 사실 속에는 비수를 품고 있다. 너무나도 분명했던 두 사람의 결혼의 목적. 하지만 서경천과 함께 살을 맞대고 지낼수록 소생은 결혼의 목적에 혼란을 느끼는데…
슈퍼대디 우진[제1부]
by 윈썸
현대로맨스창업도 실패하고 자기 딸마저 지켜내지 못한 무능력한 아빠 우진은 곳곳마다 난관에 부딪친다. ‘한낯 문지기’ 라는 냉대를 받으며 경비로 일하고 있는 그는 사실 엄청난 자산을 물려받은 슈퍼 재벌! “내 사람은 내가 지켜.” 정의롭고 겸손한 신분을 숨긴 슈퍼 대디가 Y 시티를 뒤흔든다.
여배우 아내 길들이기
by 김치맛탄산수
현대로맨스더러운 거래로 인해 생겨버린 아이지만 연영은 작은 생명을 홀로 낳기로 한다. 5년 후, 귀여운 쌍둥이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온 그녀. 둘째 연서하: “우리가 엄마에게 멋진 남자친구를 찾아주는 거양!” 고개를 끄덕이는 첫째 연서후, 둘째 연서하: ”그런데 엄마한테 남자칭구 생겼는데 아빠가 나타나면 어떡하징?” 미간을 찌푸리는 첫째 연서후, 둘째 연서하: ”잘생긴 아빠면 아빠로 받아들이고 못생긴 아빠면 반품하쟝!” 고개를 끄덕이는 첫째 연서후, 과연 쌍둥이 아빠는 꼬꼬마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이혼 진행곡[제1부]
by 크롬그롬
현대로맨스3년간의 결혼생활에 지칠대로 지친 유이, 남편과의 이혼을 고민하고 있던 그때,“윤천 오빠는 회의 중이에요.” 여비서의 오빠라는 호칭은 그녀에게 이혼을 결심하는 계기를 마련해주었다. “저 당신과 이혼할 거예요.”하지만 소윤천은 유이가 자신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두사람은 과연 이혼을 할수 있을까?
어쩌다 재혼
by 은빛여울
현대로맨스남편, 그리고 2살 아들과 함께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결혼 3년 차 주부 임안. 그러던 어느 날 임안에게 악몽 같은 현실이 들이닥친다. 갑자기 아들이 아프게 되고 수술 비용만 2억!! 한편 아들의 목숨이 달린 일에 예상치 못하게 차가운 태도를 취하는 남편. 어쩔 수 없이 임안은 아들을 살리기 위해 최후의 선택으로 몸을 팔게 된다. 그러나 더욱 최악인 건 아들의 아빠가 지금의 남편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고?! 게다가 하룻밤을 같이 한 남자가 아들의 생물학적 아빠?! 그런 그 남자가 지금 임안의 앞에 서있다...... 대체 뭐가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지? 지금부터 임안과 아이 생물학적 아빠 와의 달콤살벌한 사랑이 시작된다!!
그녀의 이중생활[제1부]
by 박규리
현대로맨스10년 동안 사랑한 사람이 결혼하는 날인데 신부는 내가 아니라 다른 여자였다. “축하해. 신부가 참 예쁘네. 뭐 그리 대단한 집안은 아니지만 그래도 뭐 나쁘지 않은 집안이니까 너한테 도움이 되겠네.” 엿 먹이려 참석했던 전남친의 결혼식에서 그녀는 누군가의 계략에 빠졌고 위험에 처하게 되었다. “절 데려가요.” 위기에 처한 순간 구세주처럼 나타난 남자, 백현욱. 두사람의 이야기는 이로부터 시작된다!
아빠, 엄마는 내게 맡겨
by Moon Su-jin
현대로맨스피치못할 사정으로 대리모가 되어 아이를 낳았던 강서서는 가족의 멸시를 받으며 쫓겨나게 된다. 하지만 대기업 재벌 허 도련님네 회사에서 일하게 되면서 그녀는 도련님의 아기 신이를 만나게 된다. 첫 눈에 그녀가 마음에 들었던 신이는 그녀가 엄마가 되기를 원한다. "제가 커서 이모를 키워줄게요!" 당돌한 아이의 말과 생각지도 못한 허 도련님과의 가슴 떨리는 로맨스, 과연 신이와 서서, 그리고 도련님 허지신은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까?
그녀를 공개수배 합니다[제1부]
by 공유미
현대로맨스한차례 뜻밖의 사고, 그녀는 그가 잠들어 있는 룸 안에 들이닥쳤다! 그리고 자기가 원하는 바를 이뤘다. 하지만 다음 날, 그가 그녀를 공개수배할 거라고 그 누가 예상했을까. “저기요, 사도 씨. 난 그냥 당신의 씨를 빌렸을 뿐인데 굳이 매스컴과 신문으로 공개수배할 필요까지 있었어요?” “그 아이를 지우든지, 아니면 평생 나랑 함께 살든지, 네가 택해.” 사도한이 대답했다. 하율은 단 한 번도 이렇게 막무가내인 사람을 본 적이 없었다. “난 정말 그저 씨만 빌렸을 뿐이야…. 이럴 줄 알았으면 애초에 빌리지도 않았을 거라고!” “안타깝지만 이젠 늦었어.” 사도한은 사악하게 웃으며 말했다.
남편에게 여자가 있었다[제1부]
by 박규리
현대로맨스소개팅 첫날에 혼인신고를 했다?! 하루아침에 유부녀가 된 완시시 게다가 상대는 유 씨 그룹의 대표 유이묵! 하지만 생각과 달리 완시시는 점점 혼인의 이상을 느끼고 유이묵의 비밀까지 알게 되었다. 그자에겐 또 다른 여자가 있는 것이다......
뒤늦게 찾아온 사랑
by 오소영
현대로맨스아버지 회사 부도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대리 임신. 20억을 위해 21살이란 어린 나이에 대리모가 될 수밖에 없었던 서아름. 하지만 아이를 낳고 돌아와보니 20억도, 남친도, 아빠도 다 새엄마 신영과 배다른 동생 신연우 두 모녀에게 빼앗기고 말았다. “흥! 네 아버지는 빚쟁이에게 쫓겨 이미 투신해 죽었어!” “난 분명히 아빠 계좌에 20억을 송금했는... 너희들이 20억을 빼돌렸지? 너희들이 우리 아빠를 죽였지? 우리 아빠 돌려줘! 살려내란 말이야!” “저년 쫓아내!” “너희들이 나한테 한 짓, 앞으로 내가 어떤 대가를 치르든지 백배 천 배로 돌려줄 테니 기다려!” 집, 아빠, 사랑하는 남자, 자존심까지 모두 잃은 그녀 앞에 나타난 운명의 상대-----부태영. 서아름은 과연 부태영의 도움을 받아 복수를 성공할 수 있을까?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