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K 전체 인기
천하무적 도련님
by 윈썸
액션&모험친구와 바람피운 여자친구의 배신으로 사랑과 우정을 모두 잃은 진명. 이 모든 것이 돈 때문이라는 사실에 좌절하고 있을 때 그의 신세를 졌던 억만장자가 시한부 판정을 받고 모든 재산을 물려주려고 한다! 인생이 뒤바뀌고 나서 그를 배신했던 여자친구는 다시 그를 찾게 되는데 이미 진명의 주위엔 훨씬 좋은 여자들이 넘쳐난다... “다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앞으로 글로벌 세기 그룹의 주인은 바로 저라는 겁니다.” 재산상속으로 안하무인 도련님이 되는 것은 진명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의 패기 넘치는 도전은 이제 막 시작했을 뿐이다.
결혼했지만 남남입니다[제1부]
by 박규리
현대로맨스최상급 외모와 뇌를 가졌지만 싸가지가 부족한 서 씨 그룹 회장 서경천. 아빠의 권유로 그와 일 년간의 정략결혼을 한 소생. 하지만 결혼한 지 반년이 지나도록 그가 여자를 좋아하는지 남자를 좋아하는지조차 모르고 게이라고 오해하기에 이른다. 서경천의 전 여자친구이자 소생의 배다른 자매 소시. 겉으로 보기엔 여리고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지만 사실 속에는 비수를 품고 있다. 너무나도 분명했던 두 사람의 결혼의 목적. 하지만 서경천과 함께 살을 맞대고 지낼수록 소생은 결혼의 목적에 혼란을 느끼는데…
이번 생 최고의 사위[제1부]
by 벅차오름
액션&모험추목등은 3년 전, 실수에 대한 징벌로 엽범과 결혼하라는 할아버지의 명령에 순종했다. 능력도 없고 가진 것도 없는 데릴 사위 엽범은 지난 3년 온갖 비웃음과 구박을 감내하며 추목등 옆을 지켰다. 그러나, 사실 엽범은 대단한 집안의 버려진 장손이었고, 사람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어마어마한 능력을 가진 인물이라는 것이 서서히 밝혀지는데… 사람을 배경과 돈으로만 평가하는 찌질한 세상의 민낯을 까발리며,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정체를 증명해가는 엽범의 종횡무진 스펙타클 무협 활극?이 시작된다.
슈퍼대디 우진[제1부]
by 윈썸
현대로맨스창업도 실패하고 자기 딸마저 지켜내지 못한 무능력한 아빠 우진은 곳곳마다 난관에 부딪친다. ‘한낯 문지기’ 라는 냉대를 받으며 경비로 일하고 있는 그는 사실 엄청난 자산을 물려받은 슈퍼 재벌! “내 사람은 내가 지켜.” 정의롭고 겸손한 신분을 숨긴 슈퍼 대디가 Y 시티를 뒤흔든다.
촌놈이라고 무시하지 마
by 성우
범죄낙후한 시골 출신인 한서천은 재벌 2세와 시비가 붙었으나 전 여자친구와 친구들의 배신으로 5년의 옥살이를 하게 된다. 보잘것없던 그는 그 시간 동안 풍수, 의학, 영기 수련 등 많은 것들을 통달하여 신과 같은 존재로 거듭나게 되는데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며 복수를 결심하는 한편 자기 뜻을 펼치리라 생각한다. 무시당하는 촌놈의 인생연전기, 비즈니스와 사랑에서 좌충우돌 펼쳐가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네 마음을 빼앗기 일초 전
by 트윙클
다크로맨스비밀스러운 거래로 맞바꾼 동생의 수술비, 하지만 동생도 살리지 못하고 친아버지의 협박으로 임신한 몸으로 낯선 남자와 결혼하게 된 임세연. 하지만 애정 없는 계약 결혼생활일 줄 알았는데 정민준 이 남자에게 가슴이 뛰기 시작한다!
신이 내린 손
by 다크비숑
액션&모험내로라하는 대 가문의 도련님이었던 임찬은 12살 되던 해에 집안이 하룻밤 사이에 망하고 여동생과 의지하며 살아간다. 하지만 여동생 임희가 백혈병으로 확진 받고 천문학적인 치료비를 부담할 수 없었던 임찬은 2천만 원을 받고 허씨 가문의 데릴사위로 들어간다. 드디어 적합한 골수를 찾아 수술비만 마련하면 되는데... “그건 네 여동생이야, 왜 우리가 네 여동생한테 돈을 더 써야 하는데?” “허, 목숨이 달린 일이라고? 네 여동생 목숨도 목숨이라고 누가 쳐주던? 네놈이나 네놈 동생이나 그냥 미천한 종자일 뿐이야. 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데릴사위로 여기 들어올 생각이나 했겠어?” 과연 임찬은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을 구할 수 있을까? 그를 무시하던 사람들은 과연 응징을 당할까?
노스 로드의 전설[제1부]
by 벅차오름
액션&모험노스 로드 군대에서 전설의 화신으로 불리던 진영은 퇴역 후 신분을 숨긴 채 사랑하는 아내 송영정과 결혼하게 되지만 그의 진짜 신분을 모르는 사람들이 주제를 모르고 진영과 그의 가족을 건드린다. "어디 한번 뛰어봐, 날 수 있는 놈은 나니까." 사악하고 파렴치한 무리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그의 참교육이 시작된다.
넌 이제 내 여자야
by 곰jelly
다크로맨스인생의 막장이라 생각했던 그날 밤, 갑자기 모르는 차에 끌려간 그녀…시간이 흘러 동생을 대신해 재벌 집에 들어간 그녀, 잠시만 이 남자가 그 날밤 그 남자라고? 결혼을 한 후 알게 된 임신 소식, 배속의 아이가 이 남자의 아이라고? 운명의 장난에 엇갈린 두 사람 과연 사랑할 수 있을까?
로딩중......